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1월 셋째 주

기독교

by 기도하는 농부 2024. 11. 18. 07:28

본문

728x90
반응형

주일예배 대표기도문 11월 셋째 주

예문

사랑과 은혜가 풍성하신 하나님 아버지, 
오늘 이 귀한 주일에 저희를 주님의 성전으로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주님의 이름을 높이며,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있는 특권을 주신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저희가 이 자리에 모인 이유는 오직 주님의 영광을 찬양하고, 주님의 말씀을 듣기 위함입니다. 
주님, 저희의 마음과 생각을 주님께 드리오니, 이 예배가 주님께 온전히 영광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저희가 이 자리에 나올 때 각자의 삶 속에서 겪는 다양한 어려움과 기쁨을 가지고 나왔습니다. 
삶의 무게가 때로는 저희를 눌렀지만, 주님의 사랑과 은혜로 이 자리에 나올 수 있었습니다. 
주님, 저희의 모든 죄와 허물을 용서하시고, 주님 앞에 나아갈 수 있는 담대함을 허락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주님의 은혜를 깊이 깨닫고, 주님과의 관계가 더욱 깊어지기를 원합니다.
특별히 오늘 말씀을 전하실 목사님을 위해 기도합니다. 
주님, 목사님께 성령의 지혜와 능력을 부어주시고, 주님의 뜻을 온전히 전할 수 있도록 인도하여 주시옵소서. 
목사님의 입술을 통해 주님의 말씀을 듣고 깨닫는 시간이 되게 하시고, 그 말씀이 저희의 삶 속에 깊이 뿌리내려, 
저희를 변화시키고 새롭게 하여 주시기를 기도합니다. 말씀을 통해 저희의 영혼이 더욱 풍성해지기를 소망합니다.
하나님, 이 나라를 위해 기도합니다. 저희가 살고 있는 이 땅에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간구합니다. 
정치와 경제, 사회 모든 분야에서 하나님의 공의와 사랑이 드러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어려움에 처한 이들을 기억하시고, 그들에게 필요한 손길을 보내주시기를 기도합니다. 
특히, 고통받는 이웃들과 함께 하시고, 그들의 아픔을 저희가 함께 나누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이웃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서로를 돌보며, 주님의 사랑을 전할 수 있는 도구가 되기를 원합니다.
하나님, 저희의 가정과 공동체를 위해 기도합니다. 
각 가정마다 하나님의 사랑과 평화가 가득하게 하시고, 서로를 존중하고 사랑하는 마음을 주시기를 간구합니다. 
가정에서의 갈등과 불화가 사라지고, 주님 안에서 화합과 사랑이 넘치는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저희가 서로를 위해 기도하고, 격려하며, 함께 성장해 나가는 공동체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 저희의 삶을 인도하시는 주님께 모든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주님을 찬양하는 이 시간이 저희의 삶 속에서 주님의 은혜를 더욱 깊이 경험하게 하여 주시고, 
예배 후에도 저희가 주님을 기억하며 살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기도합니다. 
저희가 받는 모든 은혜와 축복이 주님으로부터 오는 것임을 잊지 않게 하시고, 항상 감사하는 마음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주시옵소서.
하나님, 이 시간 저희가 드리는 모든 기도가 주님께 온전히 상달되기를 원합니다. 
저희의 찬양과 기도가 주님께 기쁨이 되게 하시고, 저희의 마음이 주님의 사랑으로 채워지기를 소망합니다. 
주님, 이 예배의 모든 순서가 주님께 영광을 돌리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고, 저희가 주님의 존재를 깊이 느끼는 시간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마지막으로, 주님께서 저희의 삶을 인도하시고, 주님의 뜻을 이루어 가시는 것을 믿습니다. 
저희가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며, 주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삶을 살 수 있도록 도와주시기를 간구합니다. 
주님의 사랑과 은혜가 저희와 함께 하기를 소망하며, 
이 모든 말씀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